|
해당 상품은 남미 대륙을 순회하는 장기 크루즈 여행으로 세계적인 크루즈 선사와의 협업을 통해 남미 주요 명소는 물론 일반 관광으로는 접근하기 어려운 파타고니아 기항지 투어까지 포함돼 있다. 특히 40~60대 고객층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과도한 일정보다 편안한 동행과 품질 좋은 여행'의 흐름을 잘 반영해 좋은 평가를 이끌었다고 홈앤쇼핑은 설명했다.
홈앤쇼핑은 여행 상품 구성에 숙소, 식사, 이동 방식까지 전반적으로 품질 강화에 초점을 두고 기획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롯데관광과 함께 다시 한 번 비즈니스 남미 여행 상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제 소비자들은 단지 저렴한 가격보다 특별한 경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원한다"며 "이번 상품은 그러한 니즈에 정확히 부합하면서도 홈쇼핑이라는 채널의 접근성과 신뢰성을 활용한 사례"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