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홈쇼핑 여행도 프리미엄”…홈앤쇼핑, 남미 크루즈여행 450억원 판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618010008909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06. 18. 13:52

편안한 동행과 품질 좋은 여행 선호 흐름 반영
[홈&쇼핑] 로고
홈앤쇼핑은 지난 15일 방송한 '롯데관광 남미 6개국 크루즈 여행' 상품이 65분 동안 450억원 상당의 상담예약 실적을 기록하며 고객들의 프리미엄 여행 수요에 대한 기대를 입증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남미 대륙을 순회하는 장기 크루즈 여행으로 세계적인 크루즈 선사와의 협업을 통해 남미 주요 명소는 물론 일반 관광으로는 접근하기 어려운 파타고니아 기항지 투어까지 포함돼 있다. 특히 40~60대 고객층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과도한 일정보다 편안한 동행과 품질 좋은 여행'의 흐름을 잘 반영해 좋은 평가를 이끌었다고 홈앤쇼핑은 설명했다.

홈앤쇼핑은 여행 상품 구성에 숙소, 식사, 이동 방식까지 전반적으로 품질 강화에 초점을 두고 기획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롯데관광과 함께 다시 한 번 비즈니스 남미 여행 상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제 소비자들은 단지 저렴한 가격보다 특별한 경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원한다"며 "이번 상품은 그러한 니즈에 정확히 부합하면서도 홈쇼핑이라는 채널의 접근성과 신뢰성을 활용한 사례"라고 밝혔다.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