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까지 신규 음료 구매시 일반 e-스티커 추가 적립
|
이번에 출시하는 음료는 망고를 활용한 라떼 음료를 포함해 요거트, 말차, 초콜릿 등을 활용한 프라푸치노, 블렌디드까지 총 4종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스타벅스 망고 라떼'는 여름 대표 과일인 노란 망고 과육과 흰 우유가 층을 이룬 것이 특징으로 여름 시즌을 맞아 한정 기간 선보인다. 논카페인 음료이며 망고 다이스가 들어 있다.
스타벅스의 스테디셀러 음료인 자바 칩 프라푸치노와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가 만난 하이브리드 음료 '칩 앤 칩 모카 프라푸치노'도 출시한다.
요거트를 활용한 음료 2종도 선보인다. '피치 요거트 블렌디드'는 달콤한 복숭아와 상큼한 요거트가 조화로운 달콤 상큼한 음료이다. 새로운 말차 음료인 '제주 말차 요거트 블렌디드' 또한 요거트를 베이스로 한 음료로 유기농 말차의 달콤 쌉쌀함이 특징이다.
신규 음료 3종인 '칩 앤 칩 모카 프라푸치노' '피치 요거트 블렌디드' '제주 말차 요거트 블렌디드'는 상시 판매 음료로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신규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5일간 신규 음료 4종 중 1개를 구매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음료 1잔당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의 일반 e-스티커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앞으로도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음료를 개발해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