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현국 문경시장 “시민이 체감하는 변화 완성해 나갈 것”…민선8기 3주년 간담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8010004480

글자크기

닫기

문경 장성훈 기자

승인 : 2025. 07. 08. 14:01

clip20250708132033
신현국 시장이 간담회에서 언론인 질문에 답을 하고 있다/장성훈 기자
경북 문경시는 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민선 8기 취임 3주년 기념 언론인 공감 소통 간담회를 열고 지난 3년간의 시정 운영 성과와 앞으로의 발전 방향을 제시했다.

이날 간담회는 민선 8기 5대 핵심 분야별 주요 성과 발표, 향후 비전 제시, 언론인 질의 응답 순으로 진행했으며 신현국 시장이 직접 시정 성과와 향후 과제를 설명하며 현장의 생생한 언론의 목소리를 듣고 시민과 함께 미래를 준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분야별 주요 성과로 △지속가능한 미래성장동력 △시민 교통 복지 증진 △삶의 쉼표를 더하는 도시공원 재창조 △구도심 상권 활성화 △새재권역 사계절 체류형 관광지 조성 등 5개 분야별 주요 성과를 중점적으로 브리핑 했다.

신현국 시장은 "지난 3년은 시민과 함께 문경의 가능성을 키워 온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남은 임기 동안에도 멈추지 않는 도전으로 지금까지의 노력이 시민 여러분과 함께 더 큰 결실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신 시장은 "교육·체육·국제교류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충하고 교통·복지와 정주 여건을 한층 더 개선하며 도시공간 혁신과 체류형 관광지 확대 등을 통해 시민이 체감하는 변화를 완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성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