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 스낵 대중화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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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은 지난해 새우깡 팝업스토어에서 '이색 새우깡 시식 투표'를 진행한 바 있다. 와사비새우깡이 1위를 차지한 결과를 토대로 품질과 풍미를 보완해 상품화했다.
와사비새우깡은 생새우를 사용해 차별화된 고소한 감칠맛을 가진 새우깡과 알싸한 와사비 맛을 접목해 풍미를 더욱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와사비 스낵 대중화를 위해 감자칩과 와사비를 조합한 신제품 '크레오파트라 솔트앤와사비'도 출시한다. 크레오파트라 솔트앤와사비는 오는 14일부터 전국 유통점·이커머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새우깡이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변신했다"며 "와사비새우깡의 그린 브랜드 컬러를 활용해 '도서' '맥주' '식기' 등 다양한 분야와 협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