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한킴벌리는 지난해 '좋은느낌 썸머에디션'을 선보였는데 올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출시했다. 올해 4월에는 '화이트 스테이쿨'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확장했다. 브랜드 모델인 그룹 에스파 윈터의 광고캠페인의 유튜브, 인스타그램 누적 조회수가 2000만 회를 돌파했다.
여름철 생리대 관련 제품의 4~6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배나 급성장했다. 좋은느낌 썸머에디션은 3단계 통기 시스템을 구성했다. 에어터널 흡수층으로 기존 대비 60% 빠른 흡수력1)을 갖췄으며 대나무 유래 라이오셀 함유 커버로 표면 온도를 기존 제품 대비 최대 2도 낮췄다. 입는 오버나이트의 경우 언더웨어 속 상대습도가 30% 낮아지는 등 통기성도 개선됐다. 화이트 스테이쿨은 시원한 느낌을 오래 전달하기 위해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된 쿨링시트를 적용했으며 최대 4시간까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무더위가 매년 심해지면서 여름철 생리 고민 해소를 돕는 여성용품의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라며 "R&D(연구개발), 제조 역량을 기반으로 생리대 핵심 기능에 충실하면서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