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거래소, 부산 사상구 ‘KRX지역아동센터’ 52호 개소식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16010009387

글자크기

닫기

윤서영 기자

승인 : 2025. 07. 16. 14:24

ㅇ
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왼쪽)과 김진아 희망지역아동센터장이 'KRX지역아동센터' 개소식 개소기념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국거래소
한국거래소는 15일 부산광역시 사상구 희망지역아동센터 리모델링 완공을 기념하는 'KRX지역아동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개소식은 지역사회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이 방과 후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아동센터 내부의 환경개선 공사를 마무리함에 따라 이뤄졌다.

공사를 통해 공간 재구성과 도배·장판 교체 등 전체 개보수를 진행해 아동을 위한 쾌적한 학습 공간으로 재단장했다.

한국거래소는 2014년부터 전국 총 52개 지역아동센터의 환경을 개선해 왔으며, 이들을 'KRX지역아동센터'로 지정해 농산품 등 먹거리 지원, 대학생 금융봉사단 파견을 통한 금융교육 등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과도 연계해 지원하고 있다.

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은 "쾌적한 환경에서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자신의 꿈을 펼쳐 나가길 바란다"며 "거래소는 앞으로도 아이들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윤서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