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양식품 잭앤펄스, ‘펄스랩’으로 새출발…식물성 스낵 시장 공략 가속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21010011655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7. 21. 09:53

"맛·영양 모두 갖춘 길트프리스낵 선보일 것"
한입 간편식 2종 출시…단백질·식이섬유 함량↑
[사진자료]
삼양식품이 잭앤펄스를 '펄스랩'으로 리브랜딩 한다./삼양식품
삼양식품은 잭앤펄스 브랜드를 '펄스랩(Pulse Lab)'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새 브랜드명인 펄스랩은 콩류(pulse)와 실험실(laboratory)의 합성어다. '콩'을 기반으로 다양한 실험을 통해 차별화된 스낵 간편식을 선보이겠다는 뜻을 담았다.

삼양식품은 펄스랩을 통해 건강 간식, 식사 대용 스낵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대응하며 글로벌 트렌드로 떠오른 '스낵의 식사화'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맛뿐만 아니라 콩 등의 식물성 원료로 영양 성분을 강화해 '죄책감 없이 즐길 수 있는 스낵'을 콘셉트로 스낵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스낵 문화를 만들어 간다는 목표다.

펄스랩 론칭과 함께 기존 잭앤펄스를 통해 선보였던 후무스와 플랜트 바이츠 제품을 먹기 편한 사이즈로 리뉴얼해 '한입 쏙! 후무스'와 '한입 쏙! 식물성 너겟'으로 새롭게 출시한다.

삼양식품이 자체 개발한 식물성 단백질, 병아리콩 등을 활용해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량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한입 쏙! 후무스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캐슈넛' '매콤함을 강조한 핫스파이시', 한입 쏙! 식물성 너겟은 '구운 마늘의 풍미를 담은 스위트갈릭' '매콤하고 짭짤한 크러쉬드페퍼'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