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10x 페이스 탑재, 상급자 아이언
|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에이펙스(APEX) Ai200과 Ai300 아이언에 이어 프리미엄 디자인과 긴 비거리, 관용성, 일관성을 선사하는 상급자용 에이펙스 Ai150 아이언을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Ai150 아이언은 PGA 투어 캘러웨이 팀 소속 선수들의 #1 아이언 모델인 에이펙스 TCB를 기반으로 디자인된 헤드에 Ai 10x 페이스를 탑재해 정교한 컨트롤과 긴 비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캘러웨이가 2023년 선보인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최정상급 프로들이 개발과 디자인에 참여하고 선택한 상급자용 에이펙스 프로 24 아이언의 후속 모델이다.
업체 측은 "Ai150 아이언은 Ai200과 Ai300보다 더 얇은 솔과 톱라인을 갖추고 있어 상급자가 선호하는 모델이며 트라이 레벨 솔을 적용해 클럽이 잔디에서 부드럽게 빠져나가도록 도와 뛰어난 관용성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단조 페이스와 단조 바디가 결합된 중공 단조 구조의 모던한 헤드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외관을 완성했으며 1025 포지드 할로우 바디 디자인에 455 페이스컵(4번~7번)과 17-4 페이스(8번~PW)를 적용해 긴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구현한다는 설명이다.
또 헤드 내부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MIM(Metal Injection Molding: 금속 사출 성형) 무게추는 최적의 무게중심을 실현하며 한층 업그레이드한 Ai 10x 페이스는 최적화된 스핀과 볼 스피드로 한결같은 정확성과 정교한 컨트롤, 긴 비거리까지 제공한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에이펙스 Ai150 아이언은 상급자들이 선호하는 헤드 디자인과 함께 높은 정확성과 긴 비거리를 제공한다"며 "한 타의 차이를 만들고자 하는 골퍼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