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실리만, 신제품 ‘듀오핏’ 음식물처리기 사전예약 판매…다양한 혜택 눈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31001042541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5. 08. 01. 09:00


㈜실리만이 '듀오핏' 음식물 처리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1일 밝혔다.

 

'듀오핏' 음식물 처리기 정식 출시에 앞서, 실리만은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사전예약 혜택을 준비했다. 8월 1일부터 10일까지 실리만 소형가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할인가와 더불어 스마트스토어 알림 쿠폰, 포토 리뷰 포인트, 실리만 청소용 실리콘 솔 증정, 키자니아 입장권 등 다채로운 혜택이 더해져 최대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실리만의 '듀오핏' 음식물 처리기는 제품명처럼 가열 건조 분쇄와 미생물 발효 두 가지 처리 방식이 모두 가능한 제품으로 기존에 나온 제품들과는 차별점을 갖고 있다. 가열 건조 분쇄 방식은 음식물을 빠르고 강력하게 분쇄 시켜주고 미생물 발효 방식은 미생물을 배양시켜 음식물을 부드럽고 천천히 분해 시켜주는 방식이다.

 

깔끔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감으로 어느 공간에서도 주변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또한 4L 넉넉한 용량으로 많은 양의 음식물 처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고 상단에는 음식물 처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 내열 유리창을 설계하는 등 사용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자동세척 모드가 있어 처리 후 물을 넣고 70℃의 온도로 남은 잔여물을 불려 세척할 수 있어 청결하게 관리가 가능하며, 소음과 냄새 걱정 없고 밤낮 상관없이 사용하기 편리하다.

 

실리만 관계자는 "최근 기록적인 폭염으로 음식물 처리기가 필수 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다"면서 "이번에 실리만에서 음식물처리기 '듀오핏'을 출시하면서 주방가전 시장의 중심축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사전예약 이벤트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실리만의 소형가전은 ‘새로운 비전과 가치관을 담은 제품과 디자인으로 당신의 일상을 두드리며 다가가 매일 마주하는 순간 감동과 즐거움을 전달한다’ 슬로건 아래 지속해서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