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파트 입주 신경써주셔서 고맙습니다”…김성제 의왕시장, 주민들로부터 감사패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06010002861

글자크기

닫기

의왕 엄명수 기자

승인 : 2025. 08. 06. 16:25

입주 아파트 기반시설 관련 민원 신속 대응 및 적극 해결
1.(사진) 의왕시 고천제일풍경채 아파트 입주예정자협의회 감사패 수여(1)
김성제 의왕시장(왼쪽 네번째)이 지난 5일 시청 집무실에서 고천제일풍경채 아파트 입주예정자협의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왕시
김성제 경기 의왕시장이 고천제일풍경채아파트 입주예정자들의 어려움을 적극적으로 귀 기울이고 신속하게 조치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입주예정자들은 김 시장이 아파트 단지 진입도로 정비와 가로등 설치 등 입주와 직결된 기반시설 관련 민원들을 해결하는데 신속하게 대응한 점 등을 높이 평가했다.

최성식 고천제일풍경채 아파트 입주예정자 협의회장은 "입주예정자들의 애로사항과 요청에 대해 의왕시가 긍정적인 검토와 함께 사업 시행자, 건설사, 관계기관 등과 적극적인 조율에 나서 줘 아파트 입주와 관련된 여러 우려가 해소됐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 시장은 "입주 예정자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해 시정에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엄명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