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제는 토마토 차례”…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토마토’ 선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07010003797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8. 07. 16:56

토마토 활용 신제품…MZ세대 공략
제로 칼로리·300㎖…건강·편의성↑
[사진자료1]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토마토’
하이트진로음료가 선보인 '진로토닉워터 토마토'./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는 여름 제철 과채인 토마토를 활용한 '진로토닉워터 토마토'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신선한 토마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에 진로토닉워터 특유의 청량함과 은은한 탄산이 어우러져 깔끔한 조화를 이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토마토 소주 하이볼을 진로토닉워터 토마토 한 병이면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로 칼로리(식품등의 표시기준에 의거, 100㎖당 4㎉ 미만 제로 칼로리 표시) 제품이며 용량은 300㎖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취향과 믹솔로지 트렌드를 반영한 감도 높은 제품으로 토닉워터 시장의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