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물량 확보했지만…‘삿포로 생맥주 70’ 품절사태 발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07010003881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8. 07. 18:54

당질·퓨린 70%↓…헬시플레저 취향 저격
6월 정식 판매 이후 두 달 만에 품절 기록
[엠즈베버리지 삿포로맥주_이미지] 삿포로맥주, 삿포로 생맥주 70 제품 이미지
삿포로 생맥주 70 제품 이미지./삿포로맥주
삿포로맥주의 한국 공식 수입사인 엠즈베버리지는 '삿포로 생맥주 70'이 일시 품절됐다고 7일 밝혔다. 더운 여름철 맥주를 찾는 소비 트렌드와 함께 헬시플레저와 저속노화 등 건강 관련 트렌드의 확산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삿포로 생맥주 70(이하 삿포로 70)은 지난 6월 1일 정식 출시된 제품이다. 이번 정식 출시를 위해 충분한 재고를 확보했는데도 일시 품절을 기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엠즈베버리지의 삿포로맥주 관계자는 "작년 두 차례 한정 출시 때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조기 완판을 기록했던 제품"이라며 "당질과 퓨린의 함량을 각각 70%씩 낮추면서도 풍미가 뛰어나 저감 맥주에 대한 편견을 깨고 헬시플레저 맥주 시장의 리더로 자리 잡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삿포로 70 제품과 관련한 소비자들의 온라인 후기가 올라오면서 품귀 현상도 나타나고 있다.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주변 매장을 방문했지만 제품 구매에 실패했다는 후기가 올라오고 있어 삿포로 70에 대한 관심이 더욱 고조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