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리미엄 골프화 ‘아베스’, 9월 신세계 강남서 특별 고객 이벤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12001035453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5. 08. 12. 10:44

 

프리미엄 골프화 브랜드 아베스(AVVES)가 9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특별 고객 이벤트를 선보인다. 지난 7월 열린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되며 브랜드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졌다.


지난 행사에서 아베스는 대표 라인업과 함께 신제품 ‘키트(KEET)’, ‘플라이제이(Flyjay)’가 첫 공개됐다. 특히 하이브리드 골프화 ‘플라이제이’는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춰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점이 부각되며, MZ세대 골퍼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은 다양한 스타일의 골프화를 직접 체험했으며, 기존 고객의 재방문은 물론 신규 고객 유입도 확대됐다. 또한 SNS 리그램 이벤트와 클라우드 에디션 파우치 증정 등 참여형 마케팅이 진행돼 수백 건 이상의 자발적 SNS 콘텐츠가 확산되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기여했다.

 

아베스골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베스의 감도 높은 디자인과 제품력을 고객들에게 소개하며, 골프와 일상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베스골프는 포르쉐 및 람보르기니 프로암 골프 행사, 아시아투데이 대학동문 골프대회 등에 제품을 공식 협찬하며 고급스러운 골프 문화와 브랜드 철학을 공유해왔다. 현재 나인브릿지CC, 웰링턴CC, 이스트밸리CC, 잭니클라우스CC 등 국내 주요 명문 골프장에 입점해 있으며, 국내외 프리미엄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고객 접점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