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CC건설, ‘집에 가자’ 신규 캠페인, 유튜브 조회수 최단기간 1000만뷰 돌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21010010022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5. 08. 21. 09:19

1
KCC건설이 선보인 스위첸 TVCF 집에 가자 신규 캠페인.
KCC건설은 신규 캠페인 '집에 가자'가 온에어 1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스위첸 역대 캠페인 중 최단기간에 1000만뷰를 달성한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 모두에게는 저마다 그리운 집이 있다'는 메시지를 중심에 두고, 각기 다른 삶의 순간 속에서 집에 가고 싶은 마음을 그려냈다.

퇴근길 직장인, 학업에 지친 학생, 타지를 지키는 국군장병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모습을 통해 '집'이라는 공간이 주는 위로와 따뜻함을 조명했다.

KCC건설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젊은 사진작가들과 협업, 실제 일반인들의 영상과 사진을 활용해 꾸밈없는 '집으로 가는 순간'을 화면에 담아냈다.

KCC건설 관계자는 "마치 퇴근길 알고리즘 속 다양한 사람들의 일상을 함께 보는 듯한 구성 방식으로 시청자들의 감정 몰입을 극대화했다"며 "또한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김창완의 '집에 가는 길'은 광고의 메시지를 한층 더 깊이 있게 전달하며 영상 전반에 감성을 불어넣었다"고 설명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