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더파인 프리미엄 ㈜파인네스트, 예산군에 물품-현금 기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24010011487

글자크기

닫기

김관태 기자

승인 : 2025. 08. 24. 17:26

더파인 프리미엄 ㈜파인네스트, 예산군 이재민 위해 1185만원 상당 물품과 현금 기탁
파인네스트 관계자들이 예산군에 이재민 성금을 기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혈당강하 건강기능식품으로 2025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노벨사이언스상 과학기술 우수상을 받은 더파인 프리미엄 ㈜파인네스트가 예산군 이재민을 위해 임시대피시설 8개소에 공기청정기와 정수기 총 16대(1000만원)와 현금을 지원했다.

24일 군에 따르면, 22일 기준 주택복구가 늦어져 아직 집으로 돌아가지 못한 61명의 이재민이 각 마을회관과 경로당을 임시대피시설로 사용하며 여전히 머물고 있다.

고윤석 더파인 프리미엄 ㈜파인네스트 대표는 "충남 청양이 고향으로 이웃에서 큰 수해를 입게 돼 마음이 아프다. 마을 주민들이 마을회관 등에서 함께 집단생활을 하고 있다는 소식에 깨끗한 식수 공급과 실내 공기질이 염려돼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최재구 군수는 "이번 집중호우로 수해의 아픔을 입은 지역주민들이 하루빨리 안정적인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더파인 프리미엄 ㈜파인네스트는 분당서울대병원의 임상실험결과 공복혈당과 식후 2시간 혈당개선에 도움을 주는 100% 천연 솔잎으로 만든 더파인프리미엄을 출시 중이다.
김관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