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티웨이항공, 부산발 일본행 항공편 신규 취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06010003401

글자크기

닫기

이지선 기자

승인 : 2025. 09. 06. 10:43

Photo1 (1)
티웨이항공 항공기./티웨이
티웨이항공이 올해 동계 시즌인 10월 26일부터 △부산-삿포로 △부산-후쿠오카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6일 티웨이항공은 동계 시즌을 맞아 부산에서 일본 삿포로, 후쿠오카로 향하는 항공편을 새로 취항한다고 밝혔다. 일본 주요 도시 연결로 남부권 여행객의 해외여행 선택지를 넓히고, 지역민 편의를 높이며 일본 하늘길 확대를 통해 지역 경제와 관광 교류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우선 부산-삿포로 노선은 매일 1회 운항으로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전 9시 출발, 현지 시각 오전 11시 20분 삿포로 신치토세 공항에 도착하는 스케줄로 비행시간은 2시간 20분가량 소요된다.

다음으로 부산-후쿠오카 노선은 매일 2회 운항한다. 오전편은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전 9시에 출발해 현지시각 오전 10시에 후쿠오카 국제공항에 도착하며, 저녁편은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6시에 출발해 현지시각 오후 7시에 후쿠오카 국제공항에 도착한다.

삿포로와 후쿠오카는 일본 내에서도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인기 여행지다. 삿포로는 설경과 스키, 온천 등 겨울 여행지로 각광받는 동시에 여름철 시원한 기후와 풍부한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여행지다. 후쿠오카는 짧은 비행시간과 풍부한 미식·쇼핑·온천 자원으로 주말 여행과 가족 단위 여행 수요가 높다.

이번 신규 취항으로 영남권 고객들은 보다 다양한 출발 스케줄과 합리적인 운임으로 일본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티웨이항공은 노선 다변화를 통해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양국 관광객과 비즈니스 수요 고객의 편의성을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대명소노그룹으로 인수된 이후 항공과 숙박을 결합한 종합 여행 패키지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소노호텔앤리조트 숙박 상품과 연계해 항공권 할인, 숙박 패키지, 레저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부산발 삿포로, 후쿠오카 노선의 신규 취항은 일본 하늘길을 넓히는 동시에 지역민의 편의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며, "항상 안전운항을 최우선으로 한 고객 편의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지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