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웅진컴퍼스, 영국 켄싱턴대와 MOU…글로벌 영어캠프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10010005361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09. 10. 09:36

학생 교류 등 교육 콘텐츠 기획 및 개발 협력
'놀이의발견' 통해 2·4주 캠프 참가자 모집
웅진컴퍼스 켄싱턴대 MOU
웅진씽크빅의 영어교육 전문 자회사 웅진컴퍼스가 영국 켄싱턴대학교(Kensington College of Business, KCB)와 글로벌 교육 콘텐츠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의 영어교육 전문 자회사 웅진컴퍼스가 영국 켄싱턴대학교(Kensington College of Business, KCB)와 글로벌 교육 콘텐츠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두 기관은 현지 체류형 영어캠프 기획·운영, 영국 문화권 내 공인 영어 시험 및 KCB 정규 학부 과정 등록금 우대 혜택 마련을 비롯해 학생 교류, 국제 교육, 학술 콘텐츠 개발을 위해 협력한다.

이번 협약의 첫 단계로 양 기관은 켄싱턴대학교 브루나이캠퍼스에서 진행하는 '영어 몰입 캠프'를 추진한다. 참가자는 2주 또는 4주 간 교내 신축 기숙사에 머물며 영국 정통 커리큘럼에 맞춘 전공 강의를 듣고, UN 스피치 대회, AI 해커톤 대회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이 밖에도 웅진컴퍼스는 켄싱턴대학교와 협력해 '영국 독서캠프' 같은 다양한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다. 영어 몰입 캠프 신청 등 프로그램 관련 내용은 놀이의발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종윤 웅진컴퍼스 대표이사는 "해외 유수 기관과의 교류를 통해 웅진컴퍼스의 영어 교육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콘텐츠와 플랫폼을 결합해 아이들이 배우고, 경험하고, 성장하는 전 과정을 지원하는 모델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