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나이언틱 ‘몬스터 헌터 나우’, 신규 협력 콘텐츠 ‘탐색 거점’ 업데이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11001242309

글자크기

닫기

김동욱 게임담당 기자

승인 : 2025. 09. 11. 12:43

나이언틱이 '몬스터 헌터 나우'에 헌터들이 함께 거점을 발전시키는 신규 협력 콘텐츠 '탐색 거점'을 업데이트하고, 첫 번째 피리어드를 18일부터 시작한다.

'탐색 거점'은 지역 헌터들이 힘을 모아 성장시키는 새로운 협력형 콘텐츠로, 약 3주간 진행되는 '피리어드' 동안 헌터들이 '탐색 보고'를 통해 거점을 발전시킬 수 있다.

'피리어드' 기간 중에는 반드시 몬스터 대량 출현이 발생하며, 거점을 성장시킬수록 목표 달성 시 보수가 강화된다.

또한 '피리어드' 종료 후에는 전 세계 헌터들의 활동을 함께 확인하고 기여를 치하하는 '표창식' 이 진행되며, 일정 조건을 충족한 플레이어는 아이템 박스 확장 등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7월 진행된 베타 테스트의 피드백을 반영해 헌터 정보 비공개 처리, 탐색 증표 획득 연출 스킵 기능, 몬스터 대량 출현 목표 통일 등 편의성이 크게 개선되어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피리어드'제 운영, 리더 보드 신규 요소, 원거리 탐색 보너스, 몬스터 토벌의 증표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기능도 추가되어 협력 플레이가 더욱 즐거워질 예정이다.

아울러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원격 거점 확인 기능, 거점 레벨별 편의 기능, 거점 내 간단한 커뮤니케이션 기능 등 더욱 풍성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적용될 계획이다.

첫 번째 피리어드는 오는 18일부터 10월 13일까지 진행되며, 몬스터 대량 출현 이벤트에는 차원 변이 ‘이블조(★8)’가 등장한다.

몬스터 대량 출현 이벤트 참가 신청 후 사냥에 성공하면 한정 헌터 메달을 획득할 수 있으며, 거점 레벨에 따른 목표 달성 보수도 함께 제공된다.

이어지는 두 번째 피리어드는 오는 10월 15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되며, 출현 몬스터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김동욱 게임담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