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친환경 캠페인 참여” HDC현대산업개발, 초등학교 3곳에 심포니 교실숲 조성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12010007058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5. 09. 12. 14:54

1
HDC현대산업개발이 굿네이버스와 함께 어린이를 위한 친환경 공간인 심포니 교실숲을 조성하고 서울 구로구 서울고원초등학교에서 개소식을 진행한 뒤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어린이를 위한 친환경 공간인 심포니 교실숲을 조성하고 지난 11일 서울 구로구 서울고원초등학교에서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심포니 교실숲은 서울고원초등학교, 서울등현초등학교, 서울염경초등학교 등 총 3곳이다.

교실숲은 어린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휴식과 학습을 함께 할 수 있도록 꾸민 친환경 공간이다. 학생들이 직접 참여해 이름과 공간 구성을 정하도록 할 예정이다. 이날 개소식에서는 서울 고원초의 HDC 고원숲마을이 첫선을 보였다.

심포니 교실숲은 HDC현대산업개발이 지난해 새롭게 시작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기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아동에게 친환경적이고 창의적인 배움터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동 숲지킴이단을 운영해 어린이들이 교실숲의 명칭과 활용 방안을 제안하고, 친환경 교육과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앞으로도 회사는 심포니 교실숲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가는 한편,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펼쳐갈 계획이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