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투표 이벤트, 투표자 혜택도
|
'천국 어택 간식 대항전'은 바쁜 일상을 보내는 대학생들을 응원하는 '캠퍼스 어택' 대상 학교 선정을 위해 알바천국이 마련한 사전 온라인 투표 이벤트다. 서울·경기·인천 소재 대학생이라면 알바천국에 로그인해 소속 대학을 선택하고, 누구나 간단하게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대학 선후배·동기 등 친구에게 공유하면 매일 최대 20회까지 투표 기회가 주어진다.
득표 현황과 전체 순위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최종 집계 결과, 득표수 상위 10개 대학에는 오는 10~11월 중 알바천국이 직접 방문해 '캠퍼스 어택'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퍼스 어택' 현장에서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 푸드트럭에서 즉석 조리한 '모스버거와 콜라 세트'(학교당 500개) 간식과 함께, 알바천국 공식 캐릭터 '꾸기'를 활용한 피크닉 매트·3단 우산 등 한정판 굿즈 4종(학교당 500개)이 제공된다.
온라인 투표 참여자를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득표수 상위 1위와 2위 대학에 투표한 참가자 중 각각 상위 10명, 총 20명에게 배달의 민족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전체 투표 참가자 중 상위 100명에게는 네이버페이가 증정된다.
권현경 알바천국 마케팅실 상무는 "대학생들이 소속 학교를 응원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20대와 소통하고,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바천국은 매년 온라인 투표로 선정된 수도권 캠퍼스를 직접 찾아가 '캠퍼스 어택'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학생들의 높은 참여와 호응 속에 대표적인 참여형 이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2만명 이상의 대학생들이 투표에 참여해 총 143개 대학이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