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엑스골프, 직장인 골퍼를 위한 ‘수도권 퍼블릭 골프장’ 추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17010009704

글자크기

닫기

천현빈 기자

승인 : 2025. 09. 17. 16:52

엑스골프, 비에이비스타 퍼블릭 골프장과
더반 골프클럽, 한양 파인컨트리 클럽 추전
clip20250917164937
엑스골프가 추천한 더반 골프클럽은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하고 있다. /제공=엑스골프
국내 최대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SHOWGOLF)가 운영하는 엑스골프(XGOLF)는 직장인 골퍼들을 위해 서울과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뛰어난 퍼블릭 골프장 3곳을 17일 소개했다. 엑스골프는 국내 골프예약 수요 증가에 따라 편리한 골프예약과 골프부킹 서비스를 찾는 직장인들의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밝혔다.

엑스골프는 수도권 직장인들이 갈 만한 골프장 3곳을 추천했다. 엑스골프는 "비에이비스타 퍼블릭 골프장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해 자연의 아름다움과 도전적인 플레이를 동시에 제공한다"며 "능선 지형을 따라 배치된 코스와 변화무쌍한 홀 구성으로 골퍼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서울에서 약 45분 거리에 있어 국내 골프예약을 원하는 수도권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두 번째 추천 골프장은 역시 이천에 위치한 더반 골프클럽이다. 엑스골프는 이곳을 '가성비 골프장'으로 소개하며 "9홀 기반의 설계지만 좌·우 그린을 활용해 18홀 라운드와 같은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접근성과 합리적인 비용 덕분에 골프부킹 플랫폼을 통해 예약하는 직장인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했다.

세 번째는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한양 파인 컨트리클럽이다. 엑스골프는 "북한산의 풍경과 함께하는 9홀 퍼블릭 코스는 도심 속 힐링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전체 부지의 62%가 자연녹지로 구성되어 쾌적한 라운드를 제공한다"며 "직장인들이 퇴근 후 또는 주말을 활용해 간편하게 국내 골프예약을 하기 적합한 곳으로 꼽힌다"고 소개했다.

엑스골프는 실시간 골프예약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골퍼들은 엑스골프 공식 홈페이지와 골프부킹 앱으로 손쉽게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골프장을 예약할 수 있다.

엑스골프 관계자는 "자연과 전략, 힐링을 모두 갖춘 수도권 퍼블릭 골프장은 직장인들에게 큰 매력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직장인 골퍼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실시간 골프예약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천현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