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GM, 지역 대표 축제 평택항 페스티벌 참가…티볼리 경품 제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22010011834

글자크기

닫기

남현수 기자

승인 : 2025. 09. 22. 13:17

토레스·액티언 하이브리드, 무쏘 EV 등 신모델 전시
지역 축제 후원 및 사회공헌 활동 지속
20250922_KGM_평택항_페스티벌_티볼리_당첨자
지난 20일 경기도 평택항국제여객터미널 일대에서 열린 '평택항 페스티벌-다함께 차차차' 행사에서 티볼리 경품을 받은 당첨자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KGM
KG모빌리티(KGM)는 지난 20일 경기도 평택항국제여객터미널 일대에서 열린 '평택항 페스티벌-다함께 차차차'에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평택시를 대표하는 지역 축제로 세계 음식 푸드트럭, 트렁크 마켓, 시민 경연 프로그램 '평택항 슈퍼스타', 가수 노라조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KGM은 축제 현장에 홍보 부스를 마련해 토레스 및 액티언 하이브리드, 무쏘 EV, 무쏘 칸 등 신모델을 전시하고 차량 구매 상담 서비스를 제공했다. 특히 소형 SUV 티볼리를 경품으로 내걸고 포토존, 종이 자동차 만들기, 풍선·솜사탕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시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행사의 마지막 하이라이트였던 경품 추첨에서는 평택시 중앙동에 거주하는 김승준 씨(25)가 티볼리의 주인공이 됐다. 김 씨는 "축제에 가족과 함께 왔다가 꿈에 그리던 티볼리를 받게 돼 매우 기쁘다"며 "연인과 함께 여행을 다닐 생각에 벌써부터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다.

KGM은 "시민 기업으로서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평택 지역 축제 후원, 환경 개선 봉사, 장학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설명했다.
남현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