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마사지와 숙면을 동시에…풀리오, ‘더필로 마사지 베개’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24010013433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09. 24. 14:44

히든 마사지볼, 마사지 후 이물감 없는 편안함
목·어깨 긴장 완화 최적화 트리플 입체 마사지
KC 인증받은 전자파 설계·알러제닉스 원단 적용
풀리오 히든 마사지볼을 적용한 '더필로 마사지 베개'
풀리오가 히든 마사지볼을 적용한 '더필로 마사지 베개'를 출시했다./풀리오


프리미엄 마사지기 브랜드, 풀리오에서 '더필로 마사지 베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풀리오에서 새롭게 출시된 마사지 베개는 '히든 마사지볼' 기술을 적용했다. 마사지가 완료되면 내장된 마사지볼이 자동으로 베개 내부로 숨겨져 일반 베개와 동일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마사지 기능 사용 후에도 배김이나 이물감 없이 자연스럽게 수면을 취할 수 있어, 하나의 제품으로 마사지와 수면 두 가지 요구를 완벽히 충족시킨다.

특히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호소하는 목과 어깨의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데 중점을 두고 머리와 목, 어깨 각 부위에 최적화된 트리플 입체 마사지를 구현해 전문적인 마사지 경험을 제공한다.

머리와 장시간 직접 닿는 베개의 특성을 고려해 KC 인증을 받은 전자파 설계를 적용했고, 국내외 공인 검사기관에서 라돈·토론 안전기준 검증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품질을 갖췄다.

먼지, 진드기 등 유해 물질 차단에 도움을 주는 알러제닉스 원단으로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열과 습기를 배출하는 고밀도 통기 구조로 상쾌한 사용감을 유지한다.

제품을 체험해본 사전 체험단들 사이에서는 "퇴근 후 루틴처럼 꼭 사용하고 있다", "마사지 받다가 잠들어도 이물감 없이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다" 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쿨리오 측은 덧붙였다.

풀리오 관계자는 "하루의 피로를 풀며 편안한 잠자리까지 책임지는 제품"이라며 "웰빙과 숙면에 관심 있는 현대인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