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추석 한 달간 ‘고향사랑기부제’ 특별 혜택 마련…남양주사랑상품권 추가 제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26010014704

글자크기

닫기

남양주시 구성서 기자

승인 : 2025. 09. 26. 16:19

-기부 인증 챌린지와 명절 기부왕 선정 등 다양한 이벤트 운영
남양주사
남양주시는 추석 연휴에 맞춰 한 달간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특별 이벤트 안내 웹포스터/남양주시
경기 남양주시는 추석 연휴에 맞춰 다음 달 23일까지 한 달간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면, 해당 지자체가 기부금을 주민 복리 증진 사업에 활용하는 제도다.

기부자는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기부액의 30% 한도 내 답례품을 받을 수 있어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시는 이번 추석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 제공 △SNS 홍보 참여 △명절 기부왕 시상 등 다채로운 방안을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남양주시 고향사랑기금에 10만 원 이상 기부하면 된다.

기부 순번이 5배수에 해당되는 기부자는 지역사랑상품권 3만 원을 추가로 받고, 9월 24일 이전에 기부한 이력이 있는 기부자가 다시 10만 원 이상 기부할 경우에는 1만 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 SNS에 기부 인증 게시물을 올리고 지정된 신청 폼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교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최고 금액 기부자를 선정해 '명절 기부왕'으로 시상하는 특별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구성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