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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단은 지난 12일부터 3주 동안 매주 금요일 '전통시장 장보기의 날' 행사를 운영했다. 전국 54개 조직 임직원들이 전통시장을 방문해 점심식사와 명절맞이 장보기를 진행하며 소비 촉진과 소상공인 지원에 동참했다.
전통시장 장보기의 날 행사는 공단이 2020년부터 추진해 온 '1조직-1시장 자매결연 캠페인'의 하나다. 지역상생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참여 범위를 확대해가고 있다는 게 공단 관계자 설명이다.
공단 관계자는 "전통시장 방문과 기부 활동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상생과 성장의 길"이라며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