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강상구 나주부시장, 추석 맞아 군부대 위문…군장병 노고 격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28010014998

글자크기

닫기

나주 신동준 기자

승인 : 2025. 09. 28. 10:20

나주
강상구 나주부시장(왼쪽사진 오른쪽 다섯번째, 오른쪽 사진 왼쪽 네번째)이 추석을 맞아 육군 제8332부대와 공군 제6855부대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장병들을 격려한 후 장병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나주시
강상구 나주부시장이 추석을 맞아 최근 육군 제8332부대와 공군 제6855부대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장병들을 격려했다.

28일 나주시에 따르면 강상구 부시장은 군부대를 방문해 "지난 호우피해 때 수해복구에 적극 나서주시고 시민들이 생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국토방위에 묵묵히 헌신해 주시는 국군 장병들의 노고에 늘 감사드린다"며 "명절에도 고향을 가지 못하는 장병들이 즐겁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군부대 관계자는 "매년 명절이면 군부대를 직접 방문해 위문품을 전해 주시는 나주시에 감사드린다"며 "국토방위와 지역 안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나주시는 매년 설과 추석 명절에 군부대를 방문해 장병들의 노고에 대해 감사를 전하며 장병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병역의무를 다하고 있는 군 장병들에게 따뜻한 정을 전달해 오고 있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