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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 출시 1주년 ‘그랑 콜레오스’ 고객 만족도 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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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아련 기자

승인 : 2025. 09. 28. 11:18

르노 팝업 스테이지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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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가 지난 주말 하남 스타필드에서 열리고 있다./르노코리아
출시 1주년을 맞은 르노코리아의 '그랑 콜레오스'가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에게 '만족'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르노코리아는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스페셜 에디션인 그랑 콜레오스 에스카파드,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 등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시승할 수 있는 르노 팝업 스테이지를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다.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행사에서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났다.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앞서 그랑 콜레오스 출시 1주년을 맞아 기존 구매 고객들에게 물었던 만족도 설문에서도 응답자 중 95.1%가 전반적인 만족도 평가에 '매우 만족' 또는 '만족'을 표하고, 88%는 지인에게 추천하겠다고 답했다. 설문은 5개월 이상 그랑 콜레오스를 직접 운행했던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5일 동안 1만7000명 이상이 다녀간 이번 행사에서 방문 고객들은 르노의 새로운 브랜드 감성과 전시된 차량들을 경험하며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

특히 시승까지 참여해 차량을 직접 운행해 본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다. 그랑 콜레오스 또는 세닉 E-Tech를 시승한 뒤 설문에 응답한 고객 중 97%는 첫인상이 전반적으로 만족스럽고, 차량을 직접 구매하거나 추천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외관 디자인의 경우 응답자 100%가 만족한다고 밝혔다.

그랑 콜레오스 및 세닉 E-Tech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코리아 전국 전시장 및 공식 홈페이지, 엔젤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아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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