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손재일 한화에어로 대표 “파트너사와 협력해야 방위산업 성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29010015800

글자크기

닫기

안소연 기자

승인 : 2025. 09. 29. 15:08

사진1. 26일 부산에서 열린 '2025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에서 손재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첫째줄 가운데)와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업체 대표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2025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에서 손재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앞줄 가운데)와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업체 대표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50개 이상의 협력사들과 국내 방위산업 생태계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려면 긴밀한 협력관계가 필요하다는 점을 다시 강조했다.

29일 한화에어로에 따르면 손재일 대표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글로벌 방산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가장 큰 힘은 파트너사의 열정과 헌신 덕분"이라며 "함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과 협력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한화에어로는 지난 26~27일 부산에서 손재일 대표 및 주요 경영진, 56개 협력사 대표들과 '2025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열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상생협력협의회 대표인 조정현 에스지솔루션 대표는 "내수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수출 확대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수출경쟁력 확보를 위해 협력사들도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긴밀히 협력하며 기술과 품질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주요 협력사들과 '상생협력협의회'를 구성하고 동반 성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하고 있다.
안소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