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마라톤 공식 협찬사로 부스 운영
러쉬코리아, 세이브레이스 추가 참가권 오픈
|
29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 대회'를 지난 28일 서울 여의도 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진행했다.
이번 대회엔 총 8000여명의 러너가 참여했다. 뉴발란스는 대회 하루 전인 27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사전 프로그램 '2025 뉴발란스 스타트 위드 패밀리'도 개최했다. 참가 가족들은 여의도 2.5㎞ 코스를 걸으며 장애물 존, 하이파이브 존, 버블 존, 뮤직 존을 체험했고, 현장에서는 러닝·축구·야구·농구 등 다양한 스포츠 체험 이벤트가 마련됐다. 완주 후에는 가족 모두에게 특별 메달을 지급했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러너들과 소통하며 트렌디한 러닝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
닥터지는 이날 부스 운영을 통해 제품 체험의 기회와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였다. 부스 내 '레드 블레미쉬 라인' 체험존 참가자들에게는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 샘플링 키트'를 제공했다. 또 닥터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톤 로션 50㎖' 본품을 증정했다.
김평원 고운세상코스메틱 Wholesales Team 팀장은 "부스 현장에서 얻은 고객들의 소중한 피드백을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해 국군 장병 및 가족들의 피부 건강을 지키는 브랜드로 지속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
세이브레이스는 기후위기 피해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친환경 기부 마라톤이다. 참가비 전액이 참가자 명의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기부되며 올해 행사는 오는 11월 9일 서울 상암 월드컵공원에서 10㎞ 단일 코스로 진행된다.
러쉬코리아는 이번 행사에 '세상을 더 러쉬스럽게'라는 메시지 아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 추가 참가권은 다음달 10일까지 자사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오픈된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참여 기회를 놓쳐 아쉬웠던 분들이 러쉬코리아 앱을 통해 이번 마라톤에 함께 참여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