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산시, 4분기 경산 희망 기업으로 ㈜에스디지엔텍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01010000521

글자크기

닫기

경산시 장경국 기자

승인 : 2025. 10. 01. 15:25

15년간 지속적인 성장과 기술개발을 통해 지역 산업의 든든한 중추 역할
경산시 - 2025년 4분기 경산 희망기업, (주)에스디지엔텍 선정2
조현일 경산시장이 4분기 경산 희망 기업으로 ㈜에스디지엔텍 선정하고 오대국 대표와 사기를 들고 기념념사진을 찍고있다.
경북 경산시가 1일 ㈜에스디지엔텍을 4분기 경산 희망 기업으로 선정하고 정례회에서 트로피 시상과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진량읍에 소재한 (주)에스디지엔텍(대표 오대국)은 2010년에 설립해 지난 15년간 지속적인 성장과 기술개발을 통해 중소기업의 한계를 뛰어넘으며 지역 산업의 든든한 중추 역할을 해왔다.

주력 생산품은 폴리아미드 수지(PA-6, PA-66)로, 인조 잔디, 부직포, 자동차용 고기능성 강화 플라스틱 등으로 다변화해 활용된다. 특히 고기능성 강화 플라스틱은 자동차의 연료 소비와 배출가스를 감소시키고 주행 저항 감소, 제동성 향상 등 차량 성능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또 (주)에스디지엔텍은 매년 이웃돕기 성금, 장학금 기탁 등 지역사회를 향한 봉사와 기부활동을 이어오며, 지역 기업인으로서 선한 영향력을 나누고 있다.

오대국 대표는 "기업을 운영하면서 위기를 겪을 때 지역사회의 많은 도움을 받았다. 그래서 희망 기업으로 선정됐다는 소식을 듣고 더욱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라며"앞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주)에스디지엔텍은 꾸준한 기술개발뿐만 아니라 기업의 이윤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며 경산의 희망이 되는 기업이다"라며 "앞으로도 경산을 대표하는 자랑스러운 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하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산 희망 기업은 이달의 기업을 포함해 2013년부터 2025년 4분기까지 58개 사가 선정됐으며 올해부터는 연간 6개 사를 대상으로 최대 2년간 4000만 원 규모의 맞춤형 지원 사업을 시행 중이다.


장경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