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DC현대산업개발, 추석 앞두고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02010001116

글자크기

닫기

이철현 기자

승인 : 2025. 10. 02. 15:33

사진1
HDC현대산업개발이 추석 연휴를 맞아 협력사을 조기 지급한다. 사진은 협력사와 상생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한 2025 베스트파트너스데이 행사에서 정경구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왼쪽)가 협력사 대표와 함께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추석을 앞두고 558개 협력사를 대상으로 대금 1878억원을 조기 지급한다고 2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대금 조기 지급을 통해 협력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업계에서도 손꼽히는 체계적인 협력사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으로 널리 알려졌다.

특히 무이자 대여금 지원, 선급금 지원, 800억원 규모의 상생펀드 조성 등의 금융지원과 함께 협력사 경영 컨설팅, 온라인 교육 지원 등은 협력사와의 신뢰를 공고히 하는 밑바탕이 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협력사가 자금 운용 부담이 줄어 임직원들이 더욱 넉넉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함께 상생하는 든든한 동반자로서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철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