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웅진프리드라이프, 출범 후 첫 브랜드 캠페인…배우 최수종과 온·오프라인 광고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02010001133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10. 02. 15:46

'웅진프리드라이프'의 첫 브랜드 광고 3일 공개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플랫폼
TV·유튜브·넷플릭스·여의도 로드블록 등 전방위 광고
상조, 다시 탄생하다 웅진프리드라이프, 출범 후 첫 대국민 브랜드 캠페인 론칭
웅진프리드라이프, 출범 후 첫 대국민 브랜드 캠페인 론칭 이미지./프리드라이프
웅진프리드라이프가 웅진과 프리드라이프 합병 후 '웅진프리드라이프'로 출범한 후 웅진과 프리드라이프의 만남이 만들어 낼 시너지를 담아 토털 라이프케어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을 선포하는 첫 대국민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신규 캠페인은 만 10년째 브랜드와 함께해 온 국민배우 최수종이 함께한다. 이번 광고는 추석 황금연휴의 시작인 오는 3일부터 TV와 유튜브, 넷플릭스 및 티빙 등 OTT, 여의도와 강남, 서울역 등 주요지역의 대형 옥외매체까지 온·오프라인을 총망라하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브랜드 캠페인은 총 2편의 영상으로 제작됐으며, 웅진과 프리드라이프의 만남이 선사할 새로운 가치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 새롭게 출범한 '웅진프리드라이프'의 이름을 시청자들에게 확고히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웅진프리드라이프 측은 덧붙였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대국민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웅진프리드라이프 공식 홈페이지나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신규 광고영상 게시물에 '웅진프리드라이프' 출범의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광고 인증샷을 촬영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키친 식사권,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등 역대급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문호상 웅진프리드라이프 대표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압도적 1위 상조 프리드라이프의 리더십에 국민 기업 웅진그룹의 신뢰 자산이 더해져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선언"이라며 "앞으로 고객의 삶 전반에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플랫폼으로 거듭나, 초격차 1위 기업으로의 역할을 충실히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웅진이 프리드라이프를 인수하며 새롭게 출범한 토털 라이프케어 전문 브랜드다. 지난 7월 출범 후 웅진프리드라이프는 각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들과의 다각적 협력을 통해 고객의 삶 전 과정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라이프케어 솔루션 개발을 고도화하고 있다.

지난 7월 카카오헬스케어 및 제로웹과 협력해 건강·돌봄 영역까지 아우르는 '디지털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지난달에는 신한은행과 업무협약을 맺고 시니어 고객에게 특화된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한 바 있다.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