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고객 전원, 카드 포켓과 러기지 태그 제공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 접점 늘려갈 것"
|
이번 행사에서는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이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가을 피크닉 콘셉트의 포토존과 더불어 주말에는 인디언 텐트 무드등을 직접 제작할 수 있는 '볼보 라이트 저니'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참가자는 현장에서 체험하거나 DIY 키트를 받아 가정에서 제작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레트로 영수증 포토머신이 준비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전시장을 찾은 고객 전원에게는 카드 포켓과 러기지 태그가 제공되며,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볼보 프리미엄 피크닉 세트'가 증정된다. 피크닉 세트는 캠핑 박스, 담요, 인형, 매트, 차량용 방향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이 볼보자동차가 지향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