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까지 시즌 한정 프로모션 진행
|
이번 화보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액티브 클래식' 무드를 중심으로, 박지현의 세련된 스타일을 통해 클래식한 니트웨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니트와 가디건 등 시즌 대표 아이템을 중심으로 2030 여성층을 겨냥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 속 박지현은 케이블 니트와 부드러운 질감의 가디건, 풀오버 등을 착용해 활동성과 고급스러움을 함께 표현했다. 테니스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 정체성에 트렌디한 감성을 더해 특유의 절제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대표 제품인 케이블 니트 가디건은 로고 자수를 포인트로 더했다. F·W 시즌 컬러웨이로 구성돼 다양한 이너웨어와 매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화보 공개와 함께 고객 감사 행사 '타키니 위크'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니트, 폴로 티셔츠, 스커트, 맨투맨 셋업 등 주요 상품을 특별가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에는 일부 한정 상품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된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박지현 배우와 함께한 이번 니트웨어 화보는 세르지오 타키니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액티브 클래식 라이프스타일을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캠페인"이라며 "이번 시즌을 시작으로 액티브 클래식 웨어를 넘어 전 세계적인 트랜드로 자리 잡은 웰니스 라이프스타일까지 브랜드 이미지 확장을 본격화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