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세르지오 타키니, 배우 박지현과 함께한 F·W 니트 캠페인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13010002510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10. 13. 09:54

‘액티브 클래식’ 콘셉트로 2030 여성 겨냥
오는 26일까지 시즌 한정 프로모션 진행
[세르지오 타키니-이미지자료1] 세르지오 타키니, 박지현 ‘액티브 클래식’ 니트 화보 공개 타키니 위크로 2030 여성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어 제안
세르지오 타키니 25FW 캠페인 박지현 화보. / 세르지오 타키니
F&F의 프리미엄 클래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는 배우 박지현과 함께한 2025년 F·W 시즌 니트웨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액티브 클래식' 무드를 중심으로, 박지현의 세련된 스타일을 통해 클래식한 니트웨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니트와 가디건 등 시즌 대표 아이템을 중심으로 2030 여성층을 겨냥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 속 박지현은 케이블 니트와 부드러운 질감의 가디건, 풀오버 등을 착용해 활동성과 고급스러움을 함께 표현했다. 테니스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 정체성에 트렌디한 감성을 더해 특유의 절제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대표 제품인 케이블 니트 가디건은 로고 자수를 포인트로 더했다. F·W 시즌 컬러웨이로 구성돼 다양한 이너웨어와 매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화보 공개와 함께 고객 감사 행사 '타키니 위크'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니트, 폴로 티셔츠, 스커트, 맨투맨 셋업 등 주요 상품을 특별가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에는 일부 한정 상품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된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박지현 배우와 함께한 이번 니트웨어 화보는 세르지오 타키니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액티브 클래식 라이프스타일을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캠페인"이라며 "이번 시즌을 시작으로 액티브 클래식 웨어를 넘어 전 세계적인 트랜드로 자리 잡은 웰니스 라이프스타일까지 브랜드 이미지 확장을 본격화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