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육대’ 아이돌이 입은 트레이닝복…에이피알 NDY, 존재감 드러냈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13010002530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10. 13. 10:20

에이피알, 6년 연속 ‘아육대’ 협찬
예능 방송으로 브랜드 노출 강화
image001 (6)
NDY가 공식 후원한 MBC 2025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현장 이미지. / 에이피알
글로벌 뷰티기업 에이피알의 패션 브랜드 'NDY(엔디와이)'가 MBC 추석 특집 예능 '2025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아육대)'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NDY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방송된 아육대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출연 아이돌의 경기복 및 트랙세트를 후원했다고 13일 밝혔다. NDY는 2019년 브랜드명 변경 전부터 아육대와 협업을 이어오며 올해로 6년 연속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15주년을 맞은 아육대는 총 61개 팀, 374명의 아이돌이 출전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됐다.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엔시티위시, 아일릿 등 주요 아이돌 그룹이 참여했으며 NDY가 제작한 트랙세트와 유니폼 등을 착용했다.

NDY는 이번 대회에 트랙세트 2종과 티셔츠, 유니폼 등 다양한 의상을 제공했다. 대표 제품인 '클래식 트랙 세트'는 배색 디테일로 세련된 무드를 강조했고, '자카드 테이프 트랙 세트'는 카라넥 포인트로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살린 것이 특징이다.

후원 의상은 육상·씨름·사격 등 주요 경기 종목에 활용됐다. 특히 메인 착장이었던 NDY 트랙 세트가 특유의 화사한 색감으로 출연진들의 '인생 착장'으로 꼽히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아육대는 NDY의 리뉴얼 이후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대중에 알릴 수 있는 계기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콘텐츠 노출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image003
2025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 후원한 트랙 세트. / 에이피알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