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락앤락, ‘세라믹 무선 전기포트’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13010002701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10. 13. 13:20

4중 세라믹 코팅으로 금속 맛 차단
락앤락, 세라믹 무선 전기포트 출시
락앤락의 세라믹 무선 전기포트./락앤락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세라믹 무선 전기포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락앤락 관계자는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에 대한 호평에 힘입어 세라믹 소재를 적용한 전기포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스테인리스 특유의 쇠 맛이 나지 않아 사용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라믹 무선 전기포트'는 내부를 4중 세라믹 코팅으로 설계해 금속 맛을 차단하며, 내구성 또한 높아 장기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내부 이음새가 없는 일체형 라운딩 디자인으로 물때나 이물질을 방지하며, 세척 시에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뛰어난 사용편의성도 장점이다. 알루미늄 내장과 PP 외장으로 이루어진 이중 단열 구조는 표면이 뜨겁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보온력도 뛰어나다.

또 슬림한 바디와 1ℓ 용량의 실속 있는 크기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깔끔한 모양의 디자인에 포인트 컬러로 세련된 홈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세라믹 무선 전기포트는 물 본연의 맛을 지키면서도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며 "13일 락앤락몰을 통해 처음 선보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