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숙경 고창교육장, 학교 현장 목소리 청취 행보 시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13010002933

글자크기

닫기

고창 신동준 기자

승인 : 2025. 10. 13. 16:09

현장 중심 맞춤형 교육지원 일환
고창
한숙경 고창교육지원청 교육장(오른쪽 세번째)이 13일 고창부안초등학교를 방문해 10대 핵심과제 등 주요 사업 운영 현황을 점검·관리하고 학교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고창교육지원청
한숙경 전북 고창교육지원청 교육장이 현장 중심의 맞춤형 교육지원을 실현하기 위해 학교 현장과의 소통강화에 나섰다.

한 교육장은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고창부안초를 비롯한 6개교를 대상으로 10대 핵심과제 등 주요 사업 운영 현황을 점검·관리하고 각급 학교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한다.

특히 한 교육장은 학교장 및 교직원들과의 만남을 통해 교육과정 운영, 학생 안전, 교원 복지, 교육시설 개선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며,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함께 모색한다.

아울러 교육공동체가 함께 만들어가는 고창 미래교육의 비전을 제시하며,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한 소통과 협력의 기반을 다진다.

한숙경 교육장은 "학교 현장은 교육정책이 실질적으로 작동하는 중심이며, 현장의 의견이 곧 교육 발전의 밑거름이 된다"며 "앞으로도 학교 구성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