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모레퍼시픽 설화수,‘자음생 럭셔리 뷰티 페어’ 개최…고객 접점·혜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13010002949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10. 13. 16:19

11월 2일까지 온라인·전국 백화점서 진행
[보도사진] 설화수 자음생크림 리치 세트 지함보 포장_251013
설화수 자음생크림 리치 세트 지함보 포장./설화수
설화수가 다음달 2일까지 주요 온라인 플랫폼과 전국 백화점에서 '자음생 럭셔리 뷰티 페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자음생크림'의 효능을 알리는 동시에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이번 행사에선 이러한 자음생크림의 피부 자생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자음생 라인의 다양한 제품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겐 제품 체험 키트를 포함한 다양한 증정 프로모션이 제공된다. 백화점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자음생 특화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유통사별로 제공되는 맞춤형 혜택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구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설화수 관계자는 "자음생크림은 설화수가 60년에 걸쳐 연구한 독자적인 인삼 성분과 피부 과학이 결합돼 피부 본연의 생명력을 끌어올리는 데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며 "핵심 성분인 '진세노믹스™'는 6000배 농축된 희귀 인삼 사포닌을 기반으로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탄력과 밀도를 높여준다"고 말했다.

이어 "자음생크림의 진정한 효능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자음생 럭셔리 뷰티 페어를 통해 고객과의 깊은 연결 고리를 만드는 계기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