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써모스 보온도시락, 수능 앞두고 관심 집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16010005183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10. 16. 16:38

일체형 보온 도시락, 6시간 기준 65℃ 이상
뉴 플스 반반 보온도시락, 12℃ 이하 보냉도
수능 맞아 5일간 최대 25% 할인 이벤트 진행
써모스 일체형 대용량 보온도시락
써모스 '일체형 대용량 보온도시락 연출컷./써모스코리아
오는 11월 13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가운데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을 위한 보온 도시락과 텀블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의 '일체형 대용량 보온도시락'과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는 강력한 보온 기능이 탑재돼 있어 수험생은 물론 직장인과 등산객 등에게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16일 써모스코리아에 따르면 써모스의 대표 보온도시락 제품인 '일체형 대용량 보온 도시락'과 '일체형 콤팩트 보온도시락'은 한국인의 식문화를 반영해 밥, 국, 반찬을 모두 담을 수 있고, 뜨거운 음식을 담는 밥과 국 용기가 스테인리스 재질인 것이 특징이다.

일체형 보온도시락은 보온백에 수저세트까지 포함된 올인원 제품으로 간편하게 도시락 준비를 끝낼 수 있으며 휴대하며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장시간 맛있는 온도 유지를 위해 보온 용기에 진공단열 이중구조를 적용했다. 보온 효력은 콤팩트의 경우 6시간 기준 64℃ 이상이며, 대용량의 경우 6시간 기준 65℃ 이상이라, 수능 시험일 점심시간에 따뜻한 밥과 국을 먹을 수 있다.

다양한 반찬을 선호하는 한국인 특성에 맞춰 분리형 반찬 용기를 포함했다. 전용 보온백과 수저 등이 포함된 일체형 세트로 '일체형 대용량 보온도시락'의 보온 용기 용량은 1500㎖, '일체형 콤팩트 보온도시락'의 용량은 1200㎖다.

지난 9월 출시한 신제품 '뉴 플+스 반반 보온도시락'은 플라스틱과 스테인리스 반찬 용기 각 1개, 보온 용기, 젓가락과 보온백의 5가지 구성을 갖춘 제품이다. 보온용기(1140㎖ 모델)의 경우 6시간 기준으로 61℃의 보온 효력은 물론, 12℃ 이하의 보냉 효력까지 갖추고 있다. 넉넉한 크기의 보온 용기에 죽이나 볶음밥, 국 등을 담으면 따뜻하게 유지해줘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해 준다.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 수 있는 반찬은 플라스틱 반찬 용기에, 김치 등 양념이 물들기 쉬운 반찬은 스테인리스 반찬 용기에 담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수험생은 물론, 직장인의 점심 식사나 등산 및 피크닉 등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체 용량 기준 885㎖, 965㎖, 1140㎖ 3가지로 구성됐다.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는 가벼운 무게와 원터치 오픈 구조를 적용해 수능 당일에도 편리한 휴대 및 사용이 가능하다. 써모스 텀블러는 고유의 진공단열 기술력으로 제작된 강력한 보온과 보냉 효력이 강점이다.

한편, 써모스코리아는 수능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온라인 공식 몰에서 수험생의 수능을 응원하는 '보온도시락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일체형 보온도시락 등 수능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상품 구매 시 커피 쿠폰을 무료로 증정한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수능을 앞두고 따뜻하고 든든한 한 끼로 에너지 충전이 필요하거나, 수능 당일 평소 먹는 식단으로 컨디션을 유지해야 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단 5일간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준비된 혜택을 모두 챙겨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써모스 뉴 플+스 반반 보온도시락 연출컷
써모스 '뉴 플+스 반반 보온도시락' 연출컷./써모스코리아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