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파르나스 호텔 제주, ‘중문데이’ 공식 호텔…제주도민·관광객 다이닝 혜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16010005343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10. 16. 17:14

18~19일 양일간 '콘페티' 디너 뷔페 할인
메인 행사장 파르나스호텔 시그니처 버거
피앤유(PnU) 생맥주 홍보 부스 운영
파르나스 호텔 제주 중문데이 참여_시그니처 버거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중문데이에 참여한다. 행사 기간 제공하는 시그니처 버거./파르나스 호텔
파르나스호텔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5 중문데이'의 공식 호텔로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제주도민과 투숙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다이닝 혜택을 제공하고, 메인 행사장인 여미지식물원에서 파르나스호텔의 시그니처 버거와 크래프트 맥주를 맛볼 수 있는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중문데이'는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중문관광단지의 매력을 즐기는 대표 축제로, 2023년 첫 개최 이후 큰 호응을 얻으며 올해로 3회째를 맞는다. 올해 행사는 도민과 국내외 여행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축제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중문 일대 호텔·리조트·상점들이 협력해 더욱 풍성한 혜택과 즐길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제주도민과 투숙객 모두를 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도민 대상으로는 디너 뷔페 25% 할인 혜택을, 투숙객에게는 디너 뷔페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여미지식물원 행사장 부스에서는 파르나스호텔 마스터 셰프들이 직접 개발한 시그니처 버거와 호텔 믹솔로지스트의 레시피로 개발한 시그니처 크래프트 맥주 '피앤유(PnU)'를 만나볼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 시그니처 버거는 최상급 소고기 패티에 호텔 셰프의 정교한 조리법을 더해 풍부한 육즙과 깊은 풍미를 살린 메뉴로, 호텔 고객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피앤유'는 'Parnas(파르나스)'의 P와 'You(당신)'의 U를 결합해 '호텔과 고객이 함께하는 순간'의 가치를 담은 시그니처 하우스 비어다. 제주 로컬 브루어리와 협업해 완성된 상큼한 샤인머스캣 향의 페일 에일로, 2022년 출시 이후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대표적인 인기 주류 메뉴로 자리잡았다고 파르나스 호텔 측은 설명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투숙객들에게는 시그니처 버거 단품을 주문하면 버거와 감자튀김, 음료로 구성된 세트 메뉴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 바우처도 제공될 예정이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제주도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중문데이'에 참여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크다"며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미식 가치를 모든 방문객들과 나누는 한편, 제주 관광 산업의 활성화와 지역 상생에 기여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중문데이 참여_PnU 생맥주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중문데이에 참여한다. 행사 기간 제공하는 PnU 생맥주./파르나스 호텔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