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스킨1004, 日 큐텐·로프트 행사 참여…제품 다변화로 현지 공략 강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1010007509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 한민아 인턴 기자

승인 : 2025. 10. 21. 22:30

현지 유통 제품군 다각화로 브랜드 영향력 확대
clip20251021151044
스킨1004 일본 '메가 코스메 랜드 2025' 부스 이미지./스킨1004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가 일본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

스킨1004는 지난 4~5일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K뷰티 페스티벌 '메가 코스메 랜드 2025'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현장에선 신규 라인 랩인네이처·마다가스카르 센텔라·프로바이오시카 등을 선보였다.

부스에서는 럭키볼 게임·피부 진단 테스트 등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인증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 참여를 유도했다. 다음달 진행 예정인 메가와리 시즌 프로모션과 연계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열었다.

이어 지난 11일에는 시부야에서 열린 로프트 코스페스에서 부스를 운영하했다. 일본 전역 로프트 매장에 먼저 출시한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프로바이오시카 인텐시브 앰플'을 중심으로 인기 제품들을 소개했으며, 방문객 대상 설문 이벤트와 제품 증정 행사도 진행했다.

회사 측은 이를 통해 일본 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출 성장 기반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곽인승 크레이버 CBO 겸 스킨1004 브랜드 대표는 "큐텐·로프트 등 뷰티 리테일 행사를 통해 일본 소비자들의 반응을 확인했다"며 "제품력을 기반으로 현지 유통 채널을 다변화하고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지영 기자
한민아 인턴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