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젝시믹스, 아우터 매출 늘었다…女 패딩 판매 전년比 130%↑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9010012536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10. 29. 17:12

야외 러닝 대비한 RX 아우터 수요 확대
ImageToStl.com_merged-document (3)
젝시믹스가 선보인 'RX 우먼즈 라이트 패딩 베스트(사진왼쪽)'와 '쉐르파 코지 롱 재킷'./젝시믹스
젝시믹스의 아우터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환절기 추위가 시작돼서다.

29일 젝시믹스에 따르면 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 젝시믹스 여성 패딩 판매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3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겨울철 야외 러닝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러닝 아우터에 대한 수요가 두드러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표적으로 신슐레이트 충전재를 적용한 'RX 우먼즈 라이트 패딩 베스트' 판매량은 전년 대비 120% 증가했다.

이 제품은 경량성과 보온성을 모두 갖췄다. 추위 걱정 없이 안정적인 체온 유지가 가능해 많은 구매가 이어진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최근 출시된 'RX 테크니컬 튜브 다운 재킷' 'RX 하이브리드 경량 패딩 재킷' 등 러닝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따뜻한 착용감을 갖춘 기능성 제품도 주목받으며 거래량이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쉐르파 코지 롱 재킷' '쉐르파 하이넥 점퍼' 등 쉐르파 라인 매출 역시 30% 가량 신장되며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

두께감 있는 보아 플리스 원단과 하이 넥 디자인으로 찬 바람이 부는 날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어 꾸준한 재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