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농협중앙회 영광, 지역인재육성 장학금 1000만원 기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31010013922

글자크기

닫기

영광 신동준 기자

승인 : 2025. 10. 31. 15:15

영광군
장흥모 농협중앙회 영광군지부장(왼쪽)이 지난 30일 (재) 영광군미래교육재단에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 후 장세일 영광군수(가운데), 김명신 (재)영광군미래교육재단 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광군
농협중앙회 영광군지부는 지난 30일 (재)영광군미래교육재단에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기탁은 '영광장학기금 기부 릴레이 1호'로서 지역사회에 나눔과 교육 기부 문화 확산의 출발점이 되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지닌다.

장흥모 영광군지부장은 "기탁금이 학생들이 더 큰 세상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역인재 육성에 소중한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와 동행하는 금융기관으로서 영광 교육 발전을 위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장세일 영광군미래교육재단 이사장은 "영광장학기금 기부 릴레이의 첫 번째 주자로 뜻깊은 발걸음을 내딛어준 농협중앙회 영광군지부에 깊이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맞춤형 교육 지원을 더욱 강화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광군미래교육재단은 이번 릴레이 기부를 시작으로 지역 내 기관·기업·개인 참여를 확대해 교육복지 향상과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