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창간 20주년 축사] 윤호중 행정안전부 장관 “정부·국민 연결하는 언론 역할 기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03010001128

글자크기

닫기

김남형 기자

승인 : 2025. 11. 10. 06:00

KakaoTalk_20251103_171830571
윤호중 행정안전부 장관
안녕하십니까, 행정안전부 장관 윤호중입니다.

지속적인 혁신으로 언론의 변화를 선도하고 있는 '아시아투데이'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 중심 언론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제 자리에서 묵묵히 노력해 오신 기자 여러분과 임직원들께 깊은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시아투데이'는 공정하고 균형 잡힌 시각의 보도로 언론의 사명을 충실히 수행해 왔습니다. 또한, '정론직필'의 정신과 통찰력 있는 식견으로 독자들에게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종합미디어로서 국내외 다양한 뉴스를 한국어, 영어, 중국어로 보도하고, 모바일 시대에 발맞춰 미래 매체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는 '아시아투데이'의 도전이 인상 깊습니다.

정부 정책이 효과를 발휘하려면 언론의 역할이 매우 중요합니다. 정확한 사실을 보도하고 우리 사회의 다양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것은 정책 추진동력 확보에 큰 힘이 됩니다. 급변하는 언론 환경 속에서도 중심을 잃지 않고 정부와 국민의 매개체로 큰 역할을 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행정안전부 또한 그 길에 함께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아시아투데이'의 무궁한 발전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김남형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