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괴산 덕산양채축제 7~8일 다양한 행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04010001233

글자크기

닫기

김동민 기자

승인 : 2025. 11. 04. 09:34

덕산양채축제 리플렛 (2) (1)
충북 제천시 '2025년 제4회 덕산 양채 축제' 홍보 리플릿./제천시
충북 제천시 대표 농산물 '양채'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농가 소득 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2025년 제4회 덕산양채축제'가 오는 7~8일 덕산근린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주민이 함께 만드는 상생의 축제인 '덕산 양채 축제'는 덕산에서 생산된 양채를 비롯해 각종 농특산물 전시·판매·홍보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 기간 양채를 이용한 꽃다발 만들기, 양채 푸드 무료 시식(14종), 룰렛 양채 경품 행사, 농산물 수확 체험 등 양채를 이용한 다양한 체험 행사가 펼쳐지며 다채로운 축하 공연과 즉석 노래자랑이 함께 어우러지며 한층 더 풍성한 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김규상 덕산양채축제추진위원회 위원장은 "덕산 양채는 우리 지역의 대표 농산물로 이번 축제는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라며 "많은 분이 축제에 와서 즐기는 축제에 동참해 달라"고 요청했다.

김창규 제천시장은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덕산 양채 축제는 우리 지역의 대표 축제로 지역 농업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농가 소득 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는 뜻깊은 행사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동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