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자 직무 상담·특별 강연 등 진행
|
코레일로지스는 우송대학교에서 개최된 '2025 철도물류대학 JOB FAIR'에 참여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우수 인재 조기 확보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학생들에게 기업 및 직무 정보를 직접 제공하여 현장 이해도를 높이고 진로 설계에 실질적 도움을 주기 위해 개최됐다.
코레일로지스는 물류담당자와 인사팀 실무자가 직접 참여한 채용 상담 부스를 운영해 △기업 소개 △인턴 및 신입직 채용 제도 △직무별 수행내용 △현장 실무 경험 등을 중심으로 1:1 맞춤형 상담을 제공했다.
또 공식 블로그 등 SNS 채널 구독 인증 시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운영, 참여 학생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경품을 제공했다.
한편 같은 날 진행된 비교과 연계 창의융합 학습 경진대회 특별강연에서는 코레일로지스 총무팀장이 연사로 참여, 철도물류 산업의 흐름과 사회초년생이 갖춰야 할 직무·조직 마인드셋을 주제로 학생들과 강연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한상덕 코레일로지스 대표이사는 "물류·철도 분야는 현장 경험과 전문성이 중요한 만큼, 이번 박람회가 학생들의 진로 이해에 큰 도움이 되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대학과의 산학 협력을 통해 미래 인재 확보와 지역사회 기여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