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적 완성도, 심미성, 희소성" 한정판 라인업 흥행 지속
|
이번 셀레티 에디션은 지난 10월 28일부터 아이코스 클럽 플래티넘 및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사전 판매됐으며, 30일부터는 아이코스 닷컴을 비롯해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에 공식 출시됐다. 셀레티 에디션은 사전 판매 첫날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특히 프라임 모델의 경우 출시 당일 완판되는 기록을 세우며 이번 한정판의 인기를 입증했다.
셀레티 에디션은 블랙과 골드 컬러, 그리고 셀레티 특유의 패턴을 적용해 기존의 틀을 벗어난 세련된 디자인과 취향에 따라 조합 가능한 한정판 액세서리로 차별화된 소장 가치를 선사했다.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디자인 브랜드 셀레티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감각과 창의성이 더해져,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이번 셀레티 에디션은 아이코스가 국내 시장에서 구축한 강력한 브랜드 영향력과 아이코스 한정판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다시 한번 보여줬다.
실제로 아이코스는 지난 4월 미네라(MINERA) 에디션을 비롯해 네온(NEON),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 등 다양한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이며 스타일과 기술이 조화된 브랜드 정체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왔다. 이번 셀레티 에디션 역시 출시 직후 단기간 내 완판되며, 한정판 전략의 성공을 이어갔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셀레티 에디션의 완판은 단순한 판매 성과를 넘어, 소비자들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과 가치를 직접 경험하고 공감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접목한 다양한 제품으로 아이코스의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경험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