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세포 에너지 회복부터 탄력까지…루킨스, 투스텝 슬로우에이징 라인 선보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3001013394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5. 11. 13. 10:15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루킨스(LUKINS)가 신제품 '루킨스 NAD+NMN 세럼'과 '루킨스 EGF 리페어 크림'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세포 에너지 회복과 피부 재생을 동시에 돕는 투스텝 슬로우에이징 라인으로, NAD+NMN의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이다.


루킨스 NAD+NMN 세럼은 세포 에너지 대사와 DNA 복구를 촉진하는 조효소 NAD와 그 전구체 NMN을 복합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NAD는 세포 노화 방어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NMN은 NAD 생성을 촉진해 시너지 효과를 낸다. 루킨스는 여기에 펩타이드 콤플렉스와 아미노산 콤플렉스를 더해 피부 탄력, 보습, 결, 광채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Slugging System™ 기술이 적용돼 유효 성분의 증발을 막고 장시간 보습을 유지한다. 쫀쫀한 젤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흡수돼 피부에 에너지를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루킨스는 이번 세럼을 통해 "'먹는 NAD'를 넘어 '바르는 NAD'"라는 슬로건을 제시하며 세포 단위의 슬로우에이징 케어를 강조했다.


또 다른 신제품 루킨스 EGF 리페어 크림은 NAD+NMN 세럼과 함께 사용하는 2단계 제품으로 EGF와 펩타이드 복합체를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와 주름 개선을 돕는다. 또한 판테놀, 알란토인, 병풀 유래 성분을 통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유지한다.


루킨스는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는 '투스텝 슬로우에이징 루틴'을 제안했다. NAD+NMN 세럼으로 피부 에너지를 채우고 EGF 리페어 크림으로 보습과 탄력을 유지하는 방식이다.


정식 출시 전 사전 예약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11월10일부터 11월2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NAD+NMN 세럼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EGF 리페어 크림(50ml) 정품이 증정된다.


루킨스는 론칭 1년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300억 원을 달성하며, 홈쇼핑 누적 방송 50회와 주문액 230억 원 이상을 기록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다. 이번 NAD+NMN 세럼 출시를 통해 루킨스가 '리얼 슬로우에이징'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루킨스 관계자는 "NAD+NMN 세럼은 단순한 안티에이징을 넘어 세포 에너지 회복을 통한 피부 활력 복원을 목표로 한다"며 "앞으로도 NAD 라인을 중심으로 슬로우에이징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