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S효성더클래스, 삼매봉개발과 ‘마이바흐 MASTERIA 멤버십’ 제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확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8010009194

글자크기

닫기

남현수 기자

승인 : 2025. 11. 18. 10:45

마이바흐 고객 대상 프리미엄 숙박·스파 혜택 제공
브랜드센터 서울서 협약… 공동 프로모션 추진
HS효성더클래스, 22년차 딜러 네트워크 기반으로 멤버십 강화
[사진자료] HS효성더클래스 ㈜삼매봉개발과 마이바흐 MASTERIA 멤버십 제휴 업무협약 체결
HS효성더클래스 ㈜삼매봉개발과 마이바흐 MASTERIA 멤버십 제휴 업무협약 체결./HS효성더클래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가 마이바흐 고객 전용 멤버십 '마스테리아 클럽'의 서비스 범위를 넓히기 위해 삼매봉개발과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고급 모빌리티와 프리미엄 웰니스 인프라를 결합해 고객 경험을 강화하려는 전략적 파트너십이다.

삼매봉개발은 JW 메리어트 제주, JW 메리어트 레지던스 제주, 오레브 리조트, Orev Hot Spring & SPA, 그랑블루 요트 등 제주 기반의 고급 관광·웰니스 시설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양사는 해당 인프라를 활용한 숙박, 스파, 다이닝 패키지 등 마스테리아 클럽 전용 혜택을 단계적으로 도입한다.

제주 서귀포 오레브 제주와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는 WATG, 빌 벤슬리 등 글로벌 건축·디자인 그룹이 참여한 리조트로, 부지 내 단색화 거장 박서보 화백의 미술관이 조성될 예정이어서 예술·문화 콘텐츠까지 결합된 형태의 고객 경험 제공이 가능해진다.

업무협약은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에서 진행됐으며 주요 임원 8명이 참석했다. 양사는 공동 프로모션과 멤버십 프로그램 연계를 통해 마스테리아 클럽의 프리미엄 가치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HS효성더클래스 관계자는 "마이바흐 고객에게 단순한 차량 서비스를 넘어서는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고 수준의 웰니스 브랜드와 협력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삼매봉개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자사가 지향하는 최고 수준의 웰니스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계기"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파트너십을 확대해 국내를 대표하는 럭셔리 웰니스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HS효성더클래스는 전국 11개 전시장과 15개 서비스센터,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등을 운영하며 마이바흐 고객층을 중심으로 멤버십 프로그램을 확장하고 있다.
남현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