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핀에어, 유럽 15개 도시 노선 연말 특가 프로모션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9010010230

글자크기

닫기

이지선 기자

승인 : 2025. 11. 19. 16:54

핀에어 A350
핀에어 A350 항공기./핀에어
핀란드 국적 항공사 핀에어가 유럽 주요 도시 노선을 대상으로 연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핀에어는 내년 하계에 발트해부터 지중해까지 노선을 확대하면서 유럽 전역에 대한 수요에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19일 핀에어는 이탈리아 로마, 스페인 말라가, 덴마크 코펜하겐 등 15개 유럽 도시를 대상으로 항공권 최대 28%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매 기간은 다음달 2일까지, 여행기간은 내년 3월 28일까지다.

프로모션 대상인 예술과 역사의 도시 '로마'는 국내 여행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9월에는 대표 유적지 콜로세움의 공식 안내 애플리케이션에 아시아 언어 최초로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가 도입되기도 했다.

또한, 화가 피카소가 태어난 스페인 '말라가'는 지중해를 마주하고 있는 대표 휴양지 중 하나다. '태양의 해안(Costa Del Sol)'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언제나 온화한 기후를 유지하는 항구 도시로, 사시사철 여행객들의 수많은 발걸음을 이끄는 곳이다.

예약은 핀에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여행사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위탁 수하물이 없어 더 저렴한 라이트(Light) 항공권은 핀에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판매한다.

핀에어는 2026년 하계 시즌을 맞아 발트해부터 지중해까지 유럽 노선을 대폭 확대한다. 올 초에 발표한 노르웨이 알타 및 이탈리아 카타니아, 그리스 코스 등 남유럽 4개 도시를 비롯해 노르웨이 스타방에르, 스웨덴 우메오, 에스토니아 쿠레사레 등을 새롭게 추가하며 총 12개 신규 노선을 확보할 예정이다.

이로써 핀에어 승객들은 2026년 하계 시즌 기준 유럽 93개 도시, 아시아 11개 도시, 북미 7개 도시, 중동 2개 도시의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다.

이에 핀에어 최고매출책임자(CRO) 크리스틴 로벨리(Christine Rovelli)는 "이용객들의 다양한 수요와 편의에 발맞춰 헬싱키 허브를 중심으로 폭넓은 유럽 노선망을 강화해 왔"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장과 여행지를 연결하며 글로벌 항공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지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